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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위한 입증된 조언

알천백구 2020. 6. 3. 10:46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위한 입증된 조언



이메일 마케팅의 주제는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만큼 충분히 흥미롭지 않다.


사실은 이메일 마케팅을 올바르게 사용하면 적은 투자로 수익 증대로 이어질 것이고, 당신이 시작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지식만 있으면 된다.




아는 사람만 이메일을 보내도록 해.


익숙하지 않은 메일을 보내면 스팸메일이 된다.


사람들은 당신의 브랜드를 인식하지 못할 것이고 당신을 전혀 믿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그냥 던져버리게 할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게 할 수 있다.




선택한 청중을 대상으로 하십시오.


목록이 조금 커지면, 현재 독자들로 하여금 새로운 독자들을 추천하도록 유도해 보십시오.


이메일 안에 구독 링크를 가지고 있는 것을 기억하라; 바라건대,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상품에 대해 비슷한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친구들에게 그것을 전달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기지의 유기적인 성장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받는 사람의 받은 편지함에 "지금 사세요!"라고 하는 식의 폭격을 삼가십시오.


만약 그렇게 한다면, 당신의 일은 스팸처럼 보인다.


소비자들은 당신의 목표가 제품 판매라는 것을 이해하므로 관계 구축에 힘쓰면 판매가 뒤따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과 더 나은 관계를 만들고 그들이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이용할 가능성을 증가시킬 것이다.




이메일을 통해 발송한 모든 내용을 교정하십시오.


네가 보내는 모든 것이 문법적으로 옳다는 것을 확실히 해라.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몇 개의 다른 이메일 클라이언트의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에 링크를 입력한 경우 해당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 목록은 비즈니스 수익을 높이기 위한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각각의 이메일이 구매 면에서 독자들을 가까이 하도록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신제품에 대한 정보나 오래된 상품에 대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이메일을 쓰는 것으로 할 수 있다.




매주 한 번 이상의 마케팅 이메일을 고객에게 보내고 싶은 충동을 억제하십시오.


아마 당신의 고객들은 하루에 많은 메시지를 받을 것이다.


이메일을 너무 자주 보내면 고객이 읽기를 멈출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전자 메일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구독 취소 링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구독 취소 링크가 명확하게 표시되고 텍스트에 숨겨져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이 통제할 수 있다고 느끼는 것과 그들이 어떤 것에도 강요당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전자 메일에서 어떤 종류의 영업 활용을 시도해 보십시오.


네가 어떻게 반응하길 원하는지 아무도 추측하지 마.


그들에게 분명하게 말해라.


링크를 포함할 때는 링크를 쉽게 볼 수 있도록 하고 링크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을 포함시키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이 부분들을 당신의 메시지의 양 끝, 위와 아래에서도 반복할 수 있다.




가능한 한 각 마케팅 메시지를 개인화하십시오.


메시지가 비인칭적이라면 긍정적인 반응을 얻지 못할 것이다.


CEO나 President와 같이 회사 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인사들로부터 이메일을 보내도록 하십시오.




여러 플랫폼에서 이메일을 확인하여 전자 메일의 모양을 확인하십시오.


컴퓨터에서 무언가를 디자인한 후, 많은 다른 브라우저, 운영 체제 및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에서 테스트 실행하십시오.


당신의 Gmail 계정을 통해 볼 때 당신의 메시지는 멋져 보일 수 있지만, 그들의 ISP가 제공하는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는 Mac 사용자에게는 그렇게 뜨겁지 않아 보일 수 있다.




이제 이 기사를 읽었으니, 이메일 마케팅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에 대해 더 잘 배운다.


오늘 배운 내용을 비즈니스에 적용하십시오.


곧 개선과 높아진 인기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